주문 필수 확인 사항
주문시 필수 확인 사항
▶ 주문정보 관련
- 수령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필수 기재 해주셔야 정상 배송 가능하며 미기재일 경우 반송처리 및 오배송 될 수 있기 때문에 작성 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주문 후 주소지 변경은 회원 정보에서 변경 해도 적용 되지 않으며 ' 고객만족센터[080-916-6191/02-566-9697] ' 으로 문의해주시면 주소지 변경 가능합니다.
- 회원으로 주문시에 이전 주소지로 자동 기재 될 시 이전 주소지로 오배송 될 수 있어 최근 주소지가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주문시 작성해주신 휴대폰 번호가 오타가 생길 경우 배송이 어렵습니다. 또한 알림서비스가 발송되지 않으니 꼭 오타 없이 작성 부탁드립니다.
▶ 주문시 오류
- 주문시 오류가 나거나 주문 진행이 불가한 경우 ' 고객만족센터[080-916-6191/02-566-9697] '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▶ 상품 관련
- 상품 수량을 1개가 아닌 2개로 잘못 주문하시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시 수량 체크 꼭 해주세요!
- 혈당계마다 사용하는 검사지가 다릅니다! 가지고 계신 기기와 맞는 시험지인지 꼭 확인하시어 구매바랍니다.
(케어센스,케어센스 II, 케어센스 II PLUS+ 기기 = 케어센스혈당측정검사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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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EN : AM 09시 ~ PM 18시. 점심시간 12:00 ~ 1:00